태양전지만들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8 23:17:36 댓글 0

본문

휴대용 태양광 고속충전기 만들기! (엄청 빠르게 충전됨)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무려 27W

재료 : http://bitly.kr/F6aAjui
제작지원 : 한국에너지공단

심프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IMPteams
심프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impteam

OST : SIMP TEAM OST 4th

#태양광 #고속충전 #캠핑
유린이_댓글로 구독자2007명 찍기 : 그냥 보조배터리 사ㅁ....
뭐야 당신들?! 읍읍...
나효석 : 이렇게 태양광충전기 만드시는데 드는 비용이 얼마정도되요??
가가 : 그럼 태양광 보조배터리 만들어주세욤
가가 : 1:02
가격은 별이 5개~
가가 : 프팀씌~
재료 링크에 충전모듈에 알리로 되있는데 쿠팡링크 부탁드려도 될까요?
크레용가리 : 여름에만 쓰는걸로 ^^
전모스 : 잘봤습니다~:)
귤빵몬 : 저 오늘 진로들은 노란옷에 파란줄무늬에요
기억하시면 답글해주세요
머지tv : 재밌네요 ㅎ
잘 배웠어요. 바로 검색 들어갑니다 ㅎ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아직은 초보지만 제 채널도 구독 부탁드릴 게요 ㅎ
YT[포마] : 저도 태양광패널로 충전기를 만들려고하는데 갓심프님이 산 스텝업 컨버터 산 링크랑 태양관패널 링크좀ㅎㅎ
제가 산건 다 불량ㅠㅠ

태양 전지는 어떻게 작동할까?

지난 20년 동안 전세계의 총 에너지 공급에 대한 태양 에너지의 기여도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태양 전지나 태양광 전지가 어떻게 전기를 생산하는지 보여 드릴 것입니다.

저희의 모든 영어로 된 동영상을 한국어로 더빙할 수 있도록 Patreon.com에서 저희를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ww.patreon.com/LearnEngineering

영어 번역 : https://www.fiverr.com/oliviahj0219
아티스트의 목소리 : https://www.fiverr.com/daedragon
최성욱 : 애라이 씨래기
Deep Akash : 왜 다들 마카롱티비 거리나 했더니 ...ㅋㅋ 이런데가 다 있구나 꿀팁 감사요
Saumya's Gaming : 요즘 진짜 남자들 중에 마카롱티비 모르는 애가 없긴 하는구나 ㅋㅋㅋㅋ
Larice : 솔직히 마카롱티비 쩐다는 댓글 진짜 많이 봤는데 이제서야 들어가봤다 ㅠ 사실이네
Urdu Poetry : 뭐야 속는셈치고 마카롱티비 들어가본건데 ㅈㄴ쩌네 욕해서 미안;
aceng kucng sub sub : 요즘 마카롱티비 마카롱티비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ㅆ덕들아 ㅈㄴ 궁금하네
Bee-Shal Official : 남자인데도 아직도 마카롱티비를 모르는 사람이 있구나..신기하네 ㅋ
academy boys 03 ok : 어디다 마카롱티비 검색하면돼요?? 좀 궁금하긴 하네요 그정도에요?
putra rebel : 마카롱티비 검색해봤는데 엄청나던데요? 혹시 안 보신분들 한번 보고 자요
Harry Ghotra : 마카롱티비가 그래서 뭔데 씹덕아 같이 좀 알자

휴대용 태양광 발전기 핸드폰 충전기 만들기!! 캠핑

Mr.아재의 꿀잼 영상을 더 보실려면 https://bit.ly/2tDI6ZL
- 이메일 : geesangyul@naver.com
- 페이스북 : https://goo.gl/JUFPhy

#태양광발전기, #핸드폰충전기, #캠핑

- 태양광 패널 : http://bit.ly/2zlAv3Q
- 쏘키트 다이오드 : http://bit.ly/2Jyenbo
- USB 충전기 : http://bit.ly/2yKtFFO
- 에폭시 접착제 : http://bit.ly/2Dgwlij
- 네오디움 자석 : http://bit.ly/2PDaCqg

*주의사항*
이 영상은 오락 즉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이 영상에서 알려드린 정보만 가지고 활용하신 경우 결과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재미는 있겠지만 언제나 앞서 생각하고, 시도하는 모든 행동이 자신에게 책임이 있음을 기억 하십시오.
워호스킴 : 흠... 지금 이 영상에서는 아재님이
단어를 잘못 말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고 (전압을 전류라고 부르거나,
27프로를 17프로로 말함) 태양광
패널을 하나하나 불량품이 없는지
확인을 하지 않으신 데다가
태양빛도 강하지 않은등 영상에
하자가 많이 생긴것으로 보아
태양광에 대해서는 의외로
약하신 모습을 보이는군요...!
제대로 아는 물품 설명이나
제작이었으면 이번 영상에서
보였던 실수가 현저히 적어졌을것 같네요. 하필이면 제가 제일
관심가질만할 내용에서
약세를 보이시니 슬프네요 ㅠㅠ........
흠....... 3D 프린터도 없는 저로서
저걸 비슷하게 만들수 있을지부터가
의문이긴 해도 제가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유일하게 흥미를 잃지 않는 과학분야가 에너지와 유전자조작
쪽이다 보니... 나중에라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sh kang : 단자에서 선을 빼서 다이오드에 연결하는 것 보다 단자에 바로 다이오드 연결 하는게 훨씬 깔끔 해 보였을텐데...
이성영 : 안녕하세요...이런 부품 어디서 구매 하시나요...
이인호 : 궁금해서 그러는데요...태양광패널의 전압과 배터리의 전압이 같아야 하나요?
Elon Musk : 다음엔 풍력발전기 만들어주세요
sniper KIM : 개당 2500원 200mah 5v
최원석 : 가지고싶다ㅋㅋ
솜망치 : 배터리도 같이있으먄 좋을듯
유재연 : 그냥 큰 태양광 패널 사면 안되나요?..
sh kang : 가스 인두기가 아직 있다니....

... 

#태양전지만들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tsglob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