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도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8 23:31:11 댓글 0

본문

도매꾹,도매매,오너클랜 등등 도매몰들 보면서 소싱하려니 답답한가요?

위탁판매하면서 젤 힘든게 사실 소싱인거 같아요.
도매몰들 보면서 도대체 뭘 팔아야할지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바꿔보자구요..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꿀매뉴얼(크몽) :
http://bit.ly/2S6k9qB

1:1 오프라인 강의 : http://bit.ly/39GvOlO
문의 및 의뢰 : weavers2023@gmail.com
167플러스 , 플러스 스타일 : 너무 따뜻하게 말씀하시니 기운나네요~
봄볕 같으세요*^^
Nayoung Kim : 안녕하세요 돈브님 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제가 팔고 싶은 제품이 있는데 경쟁이 심한군이긴 합니다. 하지만 결정했다면 저같은 경우는 노출이 잘 될 수 있는 키워드 연구에 좀 더 집중만 하면 되는걸까요? 경쟁이 워낙 심해 최신성에서도 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130 Mood : 진짜 넘 감사합니.. 키워드위주소싱 . 이 영상 끝나고 바로 실천해볼께요
ᄋ새로미 : 상품 소싱 너무 어려워요
ᄋ새로미 : 너무 힘들어서 그냥 포기하고 싶어요
구선영 : 영상을 보면서 중심이 잡히고 순서가 생겼어요~!! 망망대해 혼자 서있는기분...요즘 제 기분 어찌그리도 잘 아시는지요~ 지표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조건 열심히가 아니라 순서를 가지고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꼬린이TV : 맞아요 ㅠㅠ 넘 찾기 힘드네여 ㅠㅠ
박경헌 : 위탁판매를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도매꾹과 오너클랜중 어느 사이트가 좀더 나을까요
싱그러운향기 : 돈보님 영상 잘 봤습니다. 다른 영상과 다르게 진정성있는 유튜브강의에 구독도 눌렀습니다!! 고맙습니다!아이템 키워드는 열심히 하지만 도매사이트에 없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거진 구매대행이나 사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도매사이트에서 위탁판매 소싱할 제품이 많은 도매사이트 다른 곳들도 있나요?
형지마켓 : 진짜 알짜 정보만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분명 도매사이트에서 사왔는데 어떻게 인터넷에서 더 저렴하게 팔 수 있는거지?

우리는 분명히 도매처에서 물건을 받아오는데..
왜 인터넷최저가가 더 저렴할까에 대해서 궁금하셨죠?

그런게 다 이유가 있었어요.
우리에게 말도 안하고 뒷통수치는 사람들이 많다는거죠.

우리만 몰랐던 인터넷 최저가의 진실...
간단하게 핵심만 말해드립니다.

#인터넷최저가 #도매들아 #정신차리자

◼︎ 강의/인터뷰등 문의 : xenodori@gmail.com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travelceo
◼︎ 구매대행 온라인 강의 : http://travelceo.co.kr
일하며 여행하는 CEO제노 : 싫어요 누르는 사람들은 찔리는 사람~ ㅎㅎ
일하며 여행하는 CEO카페에서 소통해요~
https://cafe.naver.com/travelceo
story kay's : 공감이 많이 갑니다만 어쩔수가 없는 세상이네요. 하물며 세계에서 제일 큰 업체인 아마존에서도 같은 아니 어찌보면 더 한 행위를 하고 있어요. 개인 판매자들이 판매하는 제품 데이터를 지켜보고 있다가 이익율이 높고 회전율이 빠른 제품들은 자사 생산에 자사 브랜드를 붙여서 경재 판매를 해요. 살아 남을려면 자기를 끊임없이 바꾸어야 하는 시대인것 같아요. 가진게 없으면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노력하고 더 많이 뛰여다녀야 밥이라도 먹을수 있는 세상인것 같아요. 화이팅 해요. 세상을 윤리에 맡겨도 세상은 변하지 않을겁니다. 내가 변할수 밖에 없죠.
Ethan JaeHyo EO : 무언가 변화하지못하면 죽음뿐이죠. 그렇게 계속 사이클이 돌아가고 사회모든 전반이 발전을 하고^^ 도매, 제조업체를 떠나 이미 쿠팡,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 사업자들도 스스로 물건을 생산하는 마당에...
김영심 : ㅎ 도매꾹이 유튜브에 광고하는 세상인데!!
Happy SinthSizer : 그렇게 시장이 변하고 바뀌는거죠 도매상의 룰은 모르겠고 그냥 자연의 섭리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바뀌지 않길 바라기 보단 사람이 시장에 맞게 적응하고 변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자연에서 살아남는 방법이 강한게 아니라 누가 더 적응을 잘하냐죠
끼룩끼룩 : 도매 왜잇는지 모르겟음 ㅋㅋ
키위 : 도매꾹 같은 도매사이트에서 구매해서 온라인쇼핑몰에 판매하는거 불법인가요??
아이똥노우 : 영상도 2번 돌려보고, 댓글도 쭈욱 읽어본, 제조, 도소매 업자인데요. 사업을 어떻게하든 자유인듯 합니다.
SH Y : 진짜.. 이거 당해본 사람들은 아는 ㅋㅋㅋ 도매로 물건 받은 곳에서 몇백원 더 붙여서 소매로 또 장사하는 양아치? 방법.. 그럼 도매를 하지 마시라~ 이것도 저것도 다먹으려는 심보 -_-
샨샨 : 아.. 배대지가 구매대행을 같이 하는 이유가 있었구나. 저는 왜 배대지가 구매대행도 같이 하나 궁금했었는데 이제 알았네요!

사입하러 도매꾹 가는 사장님들 잠시만요... (쇼핑몰 사입 공식 + 체크리스트)

초보사장님들! 도매꾹에 있는 물건 가져다 팔면 바로 부자될 것 같나요?
-
하지만, 그 제품들은 다른 쇼핑몰에서 이미 다 팔고 있다는 사실...
-
'진짜 돈되는' 상품 사입 방법과 도매 거래에 필요한 체크 리스트까지 모두 다 알려드립니다!
-
언니의 1:1 비즈니스 컨설팅
크몽 프라임 컨설턴트 : https://kmong.com/gig/255574
-
언니의 전자책
돈많은언니가 알려주는 인스타 마켓 공략집 : https://kmong.com/gig/255551
-
언니의 일상
instagram : @yeommi__
-
언니의 마켓
instagram : @likesol_official
homepage : www.likesol.co.kr
-
언니의 유튜브 출연 신청 : yeommi87@naver.com
댓글로만 구독자 딱 100명만 얻기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아름다우세요 ^^
요리하는옥상농부 박쑝 : 오오 정말 재밌어요 ~~~ ^^!! ㅎㅎ
Sara : 신사임당님 영상보고 넘어와서 구독했습니다!진짜 대단하세요! 궁금한게 음 제가 프로페셔널계정으로 크리에이터계정인데, 판매하려면 비지니스로 바꿔야하는건가용?
HJ Park : 신사임당에서 넘어왔어요ㅎ 꿀팁 얻어 갑니당~~^^
요공주 요즘공부하는주부 : 구체적으로 알려주신 내용 꼼꼼히 입력했습니다. 제안 메일보내는 양식에 대해 혹시폼 공유는 힘드실까요?ㅜㅜ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해서요ㅜㅜ 고민만 2달째예요
130 Mood : 스스 하려는데 감사합니다!
Fam Summer : 수입 업체에 이메일은 어떤식으로 쓰시나요..?영어능력부족으로......ㅠㅠㅠ시도는 해볼수있을까싶은데..수입업체의 물건 사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수있을까요?
요리하는옥상농부 박쑝 : 저는이쪽 직업은 아니지만 항상 흥미롭게 잘듣고 있어요^^!
The나은 : 와..소름이요! 저 아이들용품으로 정하고 알아보는중이었는데, 염사장님 선물 영상♡ 감사해요!
나는야겸둥이 : 저는 아기는 없는데 아기옷을 어쩌다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근데 소통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마케팅을 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인스타는 맘들이 장악하고있어서 경쟁에 밀려 넘나 속상합니다 ㅠㅠ 업종을 바꿔야할까요? ......

... 

#미스트도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tsglob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